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의 두 남자 주인공의 스타일이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반항기 가득한 서강준의 자유분방한 스타일, 무언가 서늘한 남자 박해진의 깔끔한 스타일은 상반된 매력으로 여성의 마음을 움직인다. 특히 별다를 게 없었던 남성 겨울 헤어스타일은 이 두남자로 인해 선택의 폭이 풍성해졌다.

#유정선배의 깔끔한 헤어스타일 ‘차분함이 포인트’

 
 
차가운 매력의 박해진이 이번에도 해냈다. 많은 여성들의 프로필 사진 대용으로 유정선배의 얼굴이 가득한 걸 보면 박해진의 매력이 강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듯 하다. 그는 이번 치즈인더트랩에서 차갑고 미스터리한 인물을 맡은 만큼 차분한 헤어스타일을 선택했다. 앞머리는 얼굴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내려주고 옆 라인은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게 스타일링 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니트가 잘 얼울리는 헤어스타일’이라는 말까지 나돌정도.

#백인호의 개성 넘치는 자유로운 헤어스타일 ‘헝클어짐이 포인트’

 
 
귀여운 매력 가득한 서강준은 댄디한 분위기로 평소 고급스럽고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했다. 특히 컬러감 있는 펌 스타일은 하얀 얼굴을 더욱 하얗게 연출해주고 있다. 서강준이 선택한 댄디볼륨펌은 앞머리 볼륨을 살려주고 사이드는 얼굴형을 고려해 적당하게 모류 방향을 잡아주는 스타일로 앞머리 숱 고민인 남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무작정 가려주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스타일과 단점을 커버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귀여운 매력과 함께 현대적인 시크함과 표현할 수 있어 유행의 잘 된 예라고 볼 수 있다.

#앞머리가 지루하다면? ‘쉼표헤어’도전

 
 
한 쪽으로 헤어를 넘겨 웨이브를 주는 스타일인 ‘쉼표헤어’는 말 그대로 쉼표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졌다. 이 헤어는 깔끔하고 단정한 수트룩이나 캐주얼룩 모두 소화 가능하다. 오랜만에 컴백한 유승호는 드라마 리멤버를 통해 쉼표헤어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가르마는 2:8, 1:9 정도 유지해주고 숱이 많은 쪽으로 둥근 웨이브를 주면 쉼표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드라이로 결을 잡아주는 것. 너무 과하지 않게 살살 롤빗을 이용해 형태를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다.

하이패션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하는 강동원 역시 쉼표헤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검사외전’으로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검은사제들’에서의 무거운 분위기를 벗고 장난기 많은 개구쟁이 느낌의 스타일을 펼치고 있다. 이때 그를 돋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역이 ‘쉼표헤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