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 한정 출시

 
 
바비 브라운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특별한 선물이 될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12월 한정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의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파우더 타입의 펄 아이섀도 신제품 ‘파우더 펄 아이 트리오’와 5가지의 서로 다른 색상을 섞어서 사용할 수 있는 ‘24 캐럿 쉬머 브릭,’ 2단 구조로 되어 있는 벨리니 립 앤 아이 팔레트,’ 트래블 브러시 세트, 미니 브러시 세트 등 총 5가지 종류의 기프트 세트로 구성돼 있다.

블랙 펄, 문라이트, 핑크 펄 등 3가지 색상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파우더 펄 아이 트리오’는 화려하고 매력적이며 즐거운 액센트를 눈매에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신제품으로 작은 유리병 모양의 패키지에 루스 파우더 포뮬러의 아이섀도가 담겨 있고 쉽게 바를 수 있도록 스폰지 브러시 팁이 내장되어 휴대하기에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24 캐럿 쉬머 브릭’은 24캐럿이라는 이름처럼 고급스러운 골드톤을 베이스로 한 5가지 컬러가 담겨 있어 홀리데이 시즌에 누구보다도 화려하게 돋보일 수 있도록 도와줄 아이템. 5가지의 서로 다른 색상을 섞어서 은은하고 따사로운 홀리데이 글로우를 치크에 표현하거나 각 색상을 단독으로 사용해 눈매에 매혹적인 반짝임을 표현해도 좋은 제품이다.

‘벨리니 립 앤 아이 팔레트’는 2단 구조로 되어 있는 새로운 팔레트로 10가지 색상의 매력적인 아이섀도와 4가지 색상의 매혹적인 립글로스가 미니 립 브러시와 미니 아이섀도 브러시와 함께 구성된 메이크업 전문가들을 위한 완벽한 팔레트 제품이다.

‘트래블 브러시 세트’와 ‘미니 브러시 세트’도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리미티드 아이템이다. ‘트래블 브러시 세트’는 메이크업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바비 브라운의 머스트-해브 브러시 8종으로 구성했으며, 핑크 새틴 안감의 고급스러운 인조 가죽 케이스에 담겨 있어 브러시들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 브러시 세트’는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시 등 바비 브라운의 머스트-해브 브러시 세트 5종으로 구성했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바비의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누구나 손쉽게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매력적인 컬렉션”이라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나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