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운영중인 뷰티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춘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 오후 2시,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라이브 플라자에서 ‘K-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어와 중국어로 동시에 진행되며, 실제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제품을 알리고 뷰티클래스를 열어 K-뷰티 콘텐츠를 중국인 관광객에게 소개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뷰티클래스에서는 김희선, 이선균 등 다수의 톱스타와 함께 작업을 했던 뷰티디렉터 김선희 원장의 진행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활용한 뷰티클래스가 기초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네이처리퍼블릭 정품 뷰티 키트와 한국무역협회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Kmall24(케이몰24)에서 제공하는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행사 당일에는 춘절 홍바오 쿠폰과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에게 'K-뷰티'를 알려 실제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다양한 K-뷰티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뷰티 랭킹쇼 사전 참가 신청은 위메프 찬스딜과 재한중국인연합 커뮤니티 사이트 펀도우 코리아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