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궤도 진입 성공시 론칭 이후 최초로 전 품목 50% 세일 3일간 진행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이 나로호 발사 성공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29일 발사 예정인 나로호의 발사와 정상궤도 진입 성공 시 2006년 론칭 이후 최초로 제니스웰 전품목을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니스웰은 6년간 신선 화장품 문화라는 운동을 전개하면서 새로운 문화 형성에 기여해온 브랜드로서 이번 나로호 발사 성공으로 대한민국이 새로운 우주시대로 진입하는 국가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나로호는 2009년 1차 발사에 이어 2010년 2차발사 실패 등 이번 발사는 나로호의 마지막 도전이며 2002년 발사체 개발사업에 착수 한 이래 10년 노력의 대단원이 뜻 깊은 성공으로 마무리되길 바라는 국민적 염원이 담겨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발사 12시간 후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위성연구센터가 위성 신호를 탐지하고 교신에 성공하여 발사와 궤도 진입 성공의 공식적 최종 확인이 되는 12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또한 나로호가 발사되는 29일부터 최종 성공 여부가 확인되는 30일까지 제니스웰 트위터(@ZENISWELL)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회원 중 추첨을 통하여 제니스웰 베스트셀러 제품 2종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제니스웰 박순영 BM은 “나로호 성공발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제니스웰이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전품목 세일을 진행 할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또한 3개월, 6개월의 신선 판매기간, 노세일 브랜드로 신뢰도가 높은 제니스웰을 더 많은 고객들이 신선 화장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