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역을 맡았던 이동휘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이미 그의 데일리 패션을 구경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80만에 가깝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는 인스타그램속 이동휘의 패션을 살펴보자.

#블랙 캐주얼룩 ‘데님과 블랙 안경’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잭앤질, 알로, 수페르가, 이스트 쿤스트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잭앤질, 알로, 수페르가, 이스트 쿤스트
얼마전 있었던 ‘응답하라 1988’ 종방연에서 그는 세련된 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항공점퍼와 스트레이트 핏의 생지 데님을 착용했고 여기에 블랙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한 멋까지 더했다. 또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블랙 뿔테 안경을 착용해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처럼 평범한 블랙 컬러 아이템들을 위트있게 매치한다면 개성 있는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댄디룩 ‘카멜 코트의 정석’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잭앤질, 푸마, 알로, 하이퍼 유토피아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잭앤질, 푸마, 알로, 하이퍼 유토피아
이동휘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가장 많이 등장하는 아이템은 아이웨어다. 안경을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어색할 정도로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그. 덕분에 아이웨어 스타일링의 아주 좋은 팁을 얻을 수 있다. 위 사진속 이동휘는 카멜 컬러의 롱 코트와 스트레이트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 댄디룩을 완성시켰다. 포멀한 아이템의 조화로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한 컬러의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이렇듯 무난한 스타일링에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그가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이러한 스타일을 참고하여 개성있는 댄디룩 연출 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