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굿바이 2012 50% 할인 이벤트 진행

 
 
소망화장품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을 전품목 50% 할인 판매하는 ‘굿바이 2012 50% 할인 이벤트’를 12월1일부터 9일간 진행한다.

이번 ‘굿바이 2012 50% 할인 이벤트’는 뷰티크레딧 에코퓨어, RGII 사이언스 EX, 메이크업 라인인 다나한룩 등 뷰티크레딧에만 들어가는 전용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먼저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바디’는 딸기, 복숭아, 자몽 성분이 들어간 과일주스 콘셉트의 보디케어 제품 총 6종(바디클렌저 3종, 바디로션 3종)으로, 각 과일마다의 독특한 효능으로 보디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상큼 달콤한 과일 향기가 사용 후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예쁜 리본 모양의 손잡이가 달린 세트 패키지는 선물용 과일주스 상자처럼 디자인하여 센스 있는 선물로도 좋다.

남성 전용 클렌저인 ‘RGII 사이언스 EX 포맨 클렌징 폼’은 소망화장품만의 특허성분인 Rg2 50%함유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효과는 물론 영양분도 함께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저자극으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어 면도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소망화장품의 메이크업 라인인 ‘다나한룩’의 인기 상품인 ‘다나한룩 비비 스킨 베이스’도 눈길을 끈다.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는 베이스 제품으로 진주같이 미세한 핑크빛 펄감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춰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주는 것을 물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여기저기 모임과 행사가 많아 재정관리와 피부관리가 동시에 필요한 연말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만큼 알뜰한 가격으로, 연말 연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