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로즈쿼츠'와 '세레니티'에 주목하는 가운데 화장품업계는 '핫핑크'를 선택했다.

슈에무라, 더페이스샵, 숨37˚ 등 브랜드사에서 2016 SS 피부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우 스킨에 쨍한 핑크 컬러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매치한 메이크업 화보를 속속 내놓고 여심 사냥에 나선 것이다. 

슈에무라는 모던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성이 드러나는 핑크 캐럿 립 컬러로 여성미를 발산한 고준희의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에 핫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여성미를 극대화 했다. 립 컬러에 세세하게 박혀 있는 골드 펄은 입술에 광채를 더하면서 우아함을 배가시키는 요소로 작용했다.   

고준희의 화보 속 립 제품,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쉬머는 기존 인기 아이템 '라끄 슈프림'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틴트 라커 제품이다. 핑크 캐럿, 푸시아 시퀸, 펄리 로즈, 골든 오렌지 등 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로 활용하기 좋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더페이스샵은 신제품 립스틱 '잉크 젤스틱'을 내놓으면서 메인 컬러로 '핑크쇼크'를 선택했다.

회사가 1일 공개한 화보에서 미스에이 멤버 수지는 촉촉한 제형이 돋보이는 체리빛 핑크 립 컬러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이 립 컬러는 최근 수지가 '히트' 뮤직비디오에서 사용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SNS상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잉크 젤스틱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치 명도 높은 잉크를 머금은 듯 컬러가 맑고 선명하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쇼크 외에 베이비오렌지, 로즈피오니, 레드씽 등 12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숨37˚는 핑크를 진하게 표현한 '베리 핑크'를 내세웠다. 

발효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립 메이크업 라인 '숨37˚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 화보에서 배우 이나영은 베리 핑크 립 컬러를 입술 전체에 꽉 채워발라 사랑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이나영이 선택한 베리 핑크 외에 핑크, 오렌지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100% 식물 고보습 발효 오일이 젤타입 포뮬러에 담겨 입술에 바르자마자 터지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꽃 발효 추출물이 얇고 연약한 입술 피부에 영양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