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2016년 또 한번 내 아이를 위한 알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온다.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것.

특히 주최 측이 최근 베페 베이비페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참관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입장부터 신나게! 무료입장 혜택 및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
베페 베이비페어의 기본 입장료는 5천 원이지만, 베페 홈페이지와 베페앱(안드로이드, iOS)을 활용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베페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것. 또한 베페앱 다운로드 후 모바일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무료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시작일인 2월 18일과 이튿날인 19일 양일간 진행되는 입장객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놓쳐선 안 될 혜택이다.

전시장 입구 4곳(Hall A1, A3, B1, B2)으로 입장하는 입장객 선착순 총 4000명(일 2000명씩)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19일에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천 명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 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신부는 Hall A3 입구에서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보여주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유모차 대여, 무료 셔틀버스, 전시도면 제공 등 편안한 관람 위한 배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의 즐거운 관람을 위해 편의 서비스도 꼼꼼히 준비했다. 베페는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이 동반 관람객에게 400대의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접 차량을 가지고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송파탄천 주차장 이용을 추천한다. 베페는 송파탄천 주차장(9시 첫 출발)과 코엑스 북문(18시 45분 마지막 출발)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관람객의 편의를 돕는다.

방문 전 미리 동선을 계획하고 싶다면 베페 홈페이지와 베페앱을 참고하자. 참가기업과 전시품목, 부스번호와 전시도면까지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관람이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로 즐기는 것도 방법

 
 
베페 및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의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역시 베페 베이비페어만의 혜택이다.

베페는 ‘달달한 육아’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댓글로 작성하는 공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8명에게 베이비젠 젠+요가(1명), 보령가족제대혈 10년 보관권(1명), 어파베이비 크루즈(1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협찬사인 알집매트는 퀴즈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하우스 가드 G와 칼라폴더 G(1명), 듀얼칼라폴더 G(2명), 꾸러기쇼파(3명)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뻬그뻬레고, 니노필로우, 베이비젠, 센티폴리아 등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도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달한 육아’를 위해 내딛는 첫걸음, 행복태교 강좌와 육아공감 웹툰
국내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선도하는 베페는 전시 외에도 엄마, 아빠를 위한 다양한 문화 혜택도 준비했다.

전시 첫날인 2월 18일 오전 10시 30분에 ‘달달한 태교를 위하여! - 행복 태교 탱고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태교강좌에서는 예비 부모 5쌍이 태교댄스를 배우고, 부부 간에 따뜻한 스킨십을 나누며 행복한 육아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나아가 베페는 ‘함께 하는 육아’를 주제로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육아 웹툰을 연재한다. ‘엄마’, ‘아빠’, ‘육아’ 총 3편으로 구성된 베페 웹툰은 실제 4살 아이의 아빠인 강풀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힘들지만 함께 성장하는 육아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협찬사인 보령메디앙스도 다양한 자사 브랜드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벤트 등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아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비앤비(B&B)’는 이번 전시에서 프리미엄 라인의 세제&유연제, 미니 캡슐세제와 함께 구강청결 멸균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

민감성, 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Dr.ato)’는 기존 357 패밀리용 라인 외 새롭게 출시될 357 베이비라인을 소개하며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수유전문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Upis)’는 치의학적 투약용 젖꼭지와 뱅글치발기를 비롯하여 무민 캐릭터 콜라보 디자인의 무민백팩, 진공단열컵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 기능성 식품 전문 브랜드 ‘오앤오투(ONO2)’, 북유럽 감성의 유아브랜드 ‘뮤아’ 등의 자사 브랜드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쇼콜라’와 ‘스킵합’, ‘베아바’, ‘유키두’ 등 글로벌 유아동용품 브랜드도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