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간 분스 강남점에서 이벤트

 
 
이스라엘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12월, 초대형 헬스&뷰티숍 분스(BOONS) 강남점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한국 론칭 후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뷰티케어 기기로 뷰티시장의 새로운 반향을 일으켰던 실큰은 분스를 통해 메인 아이템인 피부 관리기 ‘리쥬’를 비롯해 지난 9월 출시 이후 예약 판매의 붐을 일으켰던 클렌징 브러쉬 ‘스월’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쥬 구매시 12% 할인, 클렌징 브러쉬 ‘스월’ 증정, 리쥬 마스크 세트 증정 등 세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클렌징 브러쉬 ‘스월’을 구매하면 스월을 하나 더 주는 이른바 ‘1+1’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받을 수 있는 실속을 챙길 수 있다.

특히, 분스 입점은 그동안 멤버십 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어 제한적이었던 실큰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실큰은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회사인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를 통해 전세계 미용 의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전세계 22번째 지사인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에서는 가정용 피부 관리 의료기 리쥬를 비롯해 개인용 제모기 센스필, 페이셜 파워 클렌징 브러쉬 스월을 론칭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