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5일부터 황금케어 체험단 이벤트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은 5일부터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규모가 3만명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오는 26일 개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 기간 동안 직접 지정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1주일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참여자 중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우수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선물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호평하며 출시 당시부터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이 제품의 실제 애용자로 알려진 김주하 앵커가 모델로 등장하는 TV CF가 방영되며 ‘김주하 크림’이란 애칭이 추가됐다.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