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이제이 베이킹(오너셰프 이은정)은 2층으로 구성된 복합 문화 강의 공간이다. 1층 카페엔 당일 생산 하는 퀄리티 높은 디저트및 빵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2층에는 분야별 전문 베이킹 강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제이 베이킹은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빠르게 발전하는 베이킹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며 최고 퀄리티의 독자적인 디저트와 빵을 개발하고 있다.

오너셰프 이은정은 영국전통 요리학교 Leiths, 영국 Ottolenghi, 스웨덴 노벨디저트 xoko 출신의 재원이며 주기적으로 일본 유럽 등 해외 출장으로 베이킹 트렌드와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새로운 베이킹 소스를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어 타 베이킹 스튜디오와는 확연한 차별화를 선보인다. 또한 한번 맺은 인연은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그 신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명성을 유지하고있는 것이 이제이 베이킹만의 강점이다. 현재는 디저트를 주력, 당일 생산된 신성한 빵까지 으로 1층 카페에서 판매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또한 2층에서 진행되는 베이킹 클래스는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으로 유명한데 카페 예비 창업자, 현종사자뿐만 아니라 단순히 취미와 흥미위주로 하는 원데이 클래스 등 인기가 높다. 소수의 인원만 받아 수업 집중도가 높고 수강생들의 반응도 만족스럽다.

유러피언 감성의 달콤함을 국내에서 즐기고 싶다면 이제이 베이킹 스튜디오의 문을 두드려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