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재건" 2월 2주차 신상 화장품의 주요 키워드다.

설연휴로 신제품 출시가 주춤해지만 그럼에도 일부 브랜드는 자켓을 여미게 하는 칼바람과 실내의 건조한 공기로 3개월간 혹사 당한 피부를 '구원'해줄 집중 케어 화장품을 출시, 봄철 환한 '벚꽃 피부'를 꿈꾸는 여성 소비자들의 공략에 나섰다.

[스킨케어] 겨울과 봄 사이, 건강 피부 만들기  

한국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은 '산심 생기 활력 프로그램'을 내놨다.

이 제품은 한국화장품특허 성분 산삼 배양근 추출물을 비롯해 건식 마이크로 비쥬얼 캡슐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생기황옥환을 함유한 것이 특징. 이를 통해 나이 들면서 푸석해지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겉은 물론 피부 속까지 2중 케어 효과를 부여한다. 

제품에 적용된 캡슐 제조 기술은 한국화장품이 5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것으로 특히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캡슐을 바르는 순간 크림으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으로 캡슐 속 오일 성분이 잔여감 없이 피부 속으로 전달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인비는 농축된 홍삼 성분이 눈가를 보호하고 새로운 힘을 채우는 프리미엄 홍삼 아이케어 '동인비진 아이크림'과 '동인비진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다 완벽하고 집중적인 케어로 눈가 피부 토탈 안티에이징을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아이케어 듀오다. 원인부터 근본까지 체계적으로 다스려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3단계 솔루션을 적용해 눈가 노화 요소 차단 및 눈가 피부 에너지 활성화, 눈가 노화 징후를 회복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동인비진 아이크림은 농축된 홍삼 활성 성분이 눈가에 힘을 채워주어 탄탄하고 활력있는 눈매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홍삼 아이크림이다. 특별 설계된 골드 다이아몬드 아이스틱인 마사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눈가 피로 회복과 동시에 탄력 강화와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동인비진 아이세럼은 홍삼 사포닌과 농축된 홍삼 진액이 건조함, 햇빛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오는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라이트닝 효능의 샌드릴리 추출물과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3중 비타 레이어링 시스템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번 에센스는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가의 모래 속에서 강인하게 피어나는 순백의 야생화 샌드릴리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고 균일하게 가꿔준다. 또 알파 비사볼올 성분의 오일 캡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비타민 수분 캡슐을 각각 담아 미백 제품에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꼼꼼히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펌핑 시 유효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올 수 있도록 워터리 젤 매트릭스 공법을 적용했으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함유돼 에센스만으로도 특별하게 관리받은 듯 투영한 빛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차분하거나 통통 튀거나 '핵심은 러블리'

입큰은 로마에서의 자유로운 휴일을 만끽하는 어린 공주의 순수하고 발랄함을 모티브로 한 빈티지한 느낌의 2016 SS 메이크업 컬렉션 '로만 홀리데이'를 론칭했다.

입큰의 로만 홀리데이 컬렉션은 복고풍의 다양한 핑크 톤을 메인으로 봄철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로만 홀리데이'는 톤 다운된 차분한 핑크 톤의 아이섀도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손쉬운 음영 메이크업을 돕는다. 

또다른 제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햅번 베이지'는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을 때 상대적으로 입술의 톤을 낮춰 우아함을 배가시켜 주는 베이지 톤의 립스틱이다. 같은 제품의 '로만 홀리데이' 색상은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진달래 빛을 담아 꽃잎이 입술을 물들이듯 그라데이션을 했을 때에는 청초한 느낌을, 입술 전체에 발라줄 경우에는 입술에 포인트를 준 발랄함을 더해준다.

맥은 슈퍼디바 아리아나 그란데의 사랑스러움과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새로운 비바글램 캠페인 '비바 글램 아리아나 그란데'를 내놨다.

맥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어린 나이임에도 최고의 디바 자리에 오른 그녀만의 매력을 담아 직접 선택한 플럼 색상의 립스틱과 반짝이는 립글로스를 선보인다. 특히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해당 제품의 판매액은 100% 모두 맥 에이즈 펀드에 기증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