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클래식, 마임 퍼포먼스, 마술쇼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 진행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12월 한 달간 연말연시 대고객 이벤트인 ‘Art & Culture of Season’s Greetings’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층 아트리움에서는 문화 공연을 비롯해 예술작품 전시 및 갤러리 카페 운영,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주 주말 아트리움 무대에서 열리는 12월 특별 공연에서는 재즈, 클래식, 마임 퍼포먼스, 마술쇼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오는 1일 뉴에이지 재즈밴드 ‘플레이하우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9일에는 마임퍼포먼스팀 ‘로드스토리’, 15일에는 마술콘서트 ‘매직 어 클락’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22일부터 25일까지는 매장 곳곳에서 대규모 ‘메리 산타 퍼레이드’가 진행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낼 예정이다.

1층 아트리움에서는 지난달 설치된 ‘클래스 올덴버그&코셰 반 브루겐’ 작품 감상을 위한 갤러리 카페가 설치된다. 카페에 설치된 아이패드로 작품에 대한 설명 확인이 가능하며,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장 즉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주말 1층 아트리움 게임 코너에서 타임스퀘어 페이스북 팬임이 확인되면 바로 경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는 즉석에서 페이스북 팬으로 등록이 가능한 데스크도 설치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게임 결과에 따라 스키 여행권, 아이패드 미니, 인스탁트 카메라 등의 경품 당첨을 즉석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총 40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