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해 줄 메이크업 키트까지

베네피트가 2012년 연말을 맞아 획기적인 구성의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가격도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기분 따라 골라 뿌리는 미니 향수 세트
‘2013 크리센트 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매해 연말에만 만날 수 있는 베네피트의 거부할 수 없는 향수 크리센트 로우 미니 향수 세트인 ‘2013년 크리센트 로우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분에 따라 인기 향수를 골라 뿌릴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이다. 유쾌한 웃음의 향기를 닮은 우디 플로럴 향의 ‘리리’와 스파이시한 향이 유혹적인 ‘지나’, 달콤한 과일향이 나는 ‘벨라’ 상큼한 플로럴 향의 ‘사샤’가 하나의 선물 박스에 들어 있는 미니 향수 세트로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는 파티 메이크업 키트 ‘쉬즈 소…젯셋’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라이머부터 아이섀도, 블러셔, 마스카라, 립글로스가 하나의 키트에 들어 있는 ‘쉬즈 소…젯셋’은 순식간에 럭셔리하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리미티드 에디션. 화장대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이 키트는 화려한 한정판 제품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베네피트의 베스트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의 미니 사이즈와 블링블링한 골드 메이크업이 가능한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핑크와 피치 컬러의 하이라이터 블러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의 미니 사이즈, 귀여운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 ‘라이프 온 더 A 리스트’, 그리고 아이섀도 브러시와 블러셔 브러시로 구성됐다.

 
 
# 인기 립글로스 6종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하이 플라잉 글로스’

젤리처럼 촉촉하고 달콤한 베네피트의 인기 립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6종이 오직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세트로 구성돼 출시됐다. ‘박스-오-파우더 블러셔’와 외관을 꼭 빼 닮은 이 귀엽고 앙증맞은 립글로스는 분위기와 장소에 따라 골라 바르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립밤처럼 보습력이 강한데다 끈적임이 없어 겨울철 털 코트나 목도리에 립글로스가 묻어나지 않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6가지 색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