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1일까지 원서 접수, 6개월간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할 인재 선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그루밍과 기업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랩 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에 선발된 학생들은 내년 1월부터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하는 방식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인터넷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운영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랩 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은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받게 되며 가장 열심히 활동한 1명에게는 우수 마케터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대학생 객원 모니터는 적극적이고 창의적이며 성실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웹 디자인 가능자, 영상물 제작 가능자, 개인 영상 장비 보유자, 소셜 미디어 운영 경험자, 그루밍 등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감각 있는 학생들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랩 시리즈 마케팅팀 이태경 과장은 “대학생 객원 마케터들은 신제품을 미리 써보고 품평을 하거나 신제품 홍보 방안을 제안하는 등 랩 시리즈 마케팅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있다”며 “기업 마케팅 업무에 관심 많은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는 다음달 21일까지이며, 랩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랩 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