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입생로랑' 자리는 어떤 브랜드가 차지하게 될까?

'별에서 온 그녀' 전지현 립스틱으로 알려지며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에 등극한 '입생로랑 틴트' 그리고 배우 하지원을 통한 적극적인 방송 노출로 지난 한해 즐거운 비명을 지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2016년에도 그 바통을 넘겨 받고자 연초부터 다양한 스타 립스틱이 쏟아져 나왔다. 제2의 전지현, 하지원 효과를 꿈꾸는 스타 립스틱 리스트,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마담 앙트완' 한예슬의 선택은 '샤넬 루쥬 알뤼르'

 
 

지난 12,13일 방송된 '마담 앙트완'에서는 한예슬(혜림 역)과 성준(수현 역)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아슬아슬 썸을 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던 두 사람이 드디어 성준의 고백으로 본격 러브라인에 힘을 싣었다.

12일 방송분에서 한예슬은 성준을 만나는 장면에서 핫핑크 입술로 등장했다. 또렷하게 입술 전체에 발라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데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했고 성준과의 달콤한 첫키스에 성공했다.

성준과의 달콤한 키스를 부른 한예슬 립스틱은 '샤넬 루쥬 알뤼르 138호 푸규스'로 알려졌다. 그녀의 통통 튀는 이미지에 안성맞춤인 핫핑크 컬러로 촉촉한 발림이 특징이다.

★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의 잇 아이템 '라비오뜨 볼륨핏'

 
 

화제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고은(홍설 역). 그는 극중 촉촉한 제형의 슈가코랄 립과 화사한 컬러의 마르살라 레드 립을 번갈아 연출하며 풋풋한 대학생의 이지 캐주얼 룩을 현실감 있게 선보이고 있다. 

평소 학교에 다닐 때는 슈가코랄 색상으로 생기를 더하고 박해진(유정 역)과의 데이트 장면에서는 평소보다 화사한 컬러의 마르살라 레드 색상을 선택해 촉촉하고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두 제품 모두 '라비오뜨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으로 알려졌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차가운 겨울철 장시간 촬영에도 촉촉하면서 유리알 컬러가 오래 유지돼 드라마 촬영뿐 아니라 실제 김고은이 선호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 '화려한 유혹' 최강희의 유혹의 립스틱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배우 최강희가 복수를 위해 팜므파탈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바른 강렬한 레드 립스틱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월 14일 방송된 '화려한 유혹'에서는 딸의 복수를 결심한 최강희(신은수 역)가 순진한 아이 엄마에서 치명적인 복수녀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장면에서 최강희는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180도 달라지는 캐릭터의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 장면에서 노출된 최강희 립스틱은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마틸다 레드'다. 이미 한지민, 김성령 등 여배우들이 화보나 행사에서 자주 사용해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최강희 레드 립스틱'으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애인있어요' 김현주의 도도한 미모 비결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돋보이는 미모와 완벽한 1인2역 연기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현주. 도해강 변호사로 나오는 김현주의 도도하면서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메이크업 역시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9, 30회 방송에서 노출된 김현주의 립 메이크업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MLBB 말린장미 컬러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가볍고 투명한 벨벳 젤을 사용해 입술을 부드럽게 처리해주며 강렬한 고발색 매트 피니쉬와 뛰어난 컬러 지속력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