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과 함께 2016 S/S 시즌 화보 공개

 
 
"섹시한 건강미를 원하세요?"

배우 이하늬가 예뻐야 골프다’를 콘셉트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이하늬가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과 함께한 2016 S/S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이하늬는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 감성이 담긴 아트워크와 개성 있는 일러스트가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 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이와 동시에 콜라주 콘셉트의 심플한 배경을 바탕으로 까스텔바쟉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등의 비비드한 컬러감을 강조해 경쾌함이 돋보인다.

이하늬는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섹시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표정과 분위기로 젊은 골프족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촬영 현장에서도 경쾌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이는 등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제작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작년에 이어 Onstlye '겟잇뷰티 2016'(연출 김지욱)의 MC로 발탁되어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으며,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연출 신윤섭|극본 노혜영) 송이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