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다이어트,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개최

 
 

뉴트리의 이너뷰티 브랜드 판도라 다이어트가 모델 겸 배우 변정수와 함께 3040 여성들을 위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16일 서울 역삼동 앨리스(ALICE)80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판도라 다이어트의 여성고객 100여 명이 참석했다.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몸매로 3040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변정수 또한 행사를 함께하며 그녀만의 라이프스타일과 다이어트에 대한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특히 그녀는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솔직한 뷰티 노하우와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변정수는 공식 행사가 끝난 후에도 참가자들의 고민을 1:1로 밀착 상담해주고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팁과 다이어트 노하우를 제공했다. 또 가방, 선글라스, 구두 등 애장품과 함께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을 푸짐하게 선물했다.

판도라 다이어트 홍보 담당자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외모와 몸매에 관심은 많지만 막상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3040 여성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뷰티 클래스를 통해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천연식물성 신소재인 ‘판두라틴’ 성분을 함유한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은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