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취업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미용교육전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업계 취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뷰티 취업 성공의 비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에게 취업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세부적인 진로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에스테틱 4가지 뷰티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출신 선배들의 취업 성공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계속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에서 각 뷰티 분야 선배들의 취업 성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취업 성공 비결'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에서 교육 과정을 수료한 뒤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MAC(맥)에서 아티스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은숙 아티스트가 전했다. 김 아티스트는 메이크업, 헤어, 특수분장 등 전문가 과정 교육을 수료하고 다수의 현장 실습 과정에 참여한 것이 자신의 취업 노하우라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현재 공개된 메이크업 분야 취업 노하우뿐 아니라 네일아트, 헤어, 에스테틱 분야의 취업 비결도 곧 오픈할 예정이니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선배들의 취업 성공 비결 동영상을 시청한 후 시청 소감을 남기면 소정의 상품과 함께 1대1 멘토링을 지원한다. 1:1 멘토링은 서울, 부산, 대전, 제주 등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2개 캠퍼스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