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업계에서 새학기를 맞아 노트북 컴퓨터 기획전에 돌입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 할인은 물론 크롬북까지 다양한 노트북을 만나볼 수 있다.

소셜커머스 티몬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삼성, LG 등 브랜드별 노트북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꿀딜 상품의 경우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더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최신 노트북을 선보인다. 20만원대 실속형 노트북에서부터 100만원대 고성능 노트북까지 가격대별로 준비했다. 더불어 AS 1년 무상 연장과 상품별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

▲ 소셜커머스 티몬 노트북 아카데미 기획전, 위메프 포인투 chromebook11 판매
▲ 소셜커머스 티몬 노트북 아카데미 기획전, 위메프 포인투 chromebook11 판매

위메프는‘포인투 chromebook11’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포인투 chromebook11’은 22일부터 위메프를 통해  을 21만9000원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예약 구매자에 한하여 chromebook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기존 해외 사이트를 통해 직구한 모델과 달리 한글 자판 지원, 1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구글은 chromebook 구매자 전원에게 구글 드라이브 100GB를 2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chromebook은 쿼드코어 CPU를 장착한 11인치 제품으로  8초의 부팅 시간을 자랑하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chromebook은 구글의 크롬OS를 사용하는 컴퓨터로 바이러스 걱정이 없는 뛰어난 보안성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