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해피바스의 새로운 모델 낙점

 
 
“응팔 덕선이가 전하는 행복 감성 바디케어는 어떤 느낌일까?”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해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해피바스의 새로운 모델에 발탁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지민의 바통을 이어 받아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바디 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의 모델에 선정된 혜리는 특유의 친근감을 통해 내추럴 바디케어가 선사하는 행복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혜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바스의 광고 촬영장에서 해피바스의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해피바스 모델에 어울리는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활발한 성격과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혜리와 함께하는 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바스는 혜리의 모델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2월 23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