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로 돌아왔다"

지난해 3편의 작품을 마친 후 새롭게 드라마 ‘보보경심 : 려’를 차기작으로 선택, 브라운관을 통해 컴백을 예고한 배우 이준기가 남자 냄새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준기가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인터뷰를 통해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수트와 스니커즈 차림으로 벽에 기대 냉미남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과 살짝 드러난 서스펜더는 위트를 더해 이준기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다른 컷에서는 라이더 재킷을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오랜만에 마주한 카메라 앞에서도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지난해 하반기 영화 ‘레지던트 이블6 : 파이널 챕터’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준기는 출연 배경에 대해 "거창하게 ‘진출’이라 말할 것은 아니다"라면서 "다만 아시아의 인지도만 두고 날 캐스팅한 게 아니라는 감독의 말이 감동적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출연이라 부담이 없었고 촬영 없는 날에 현장에 가서 보면서 많이 배웠다"면서 "밀라 요보비치를 보고 자극을 받았다. 나도 몸 쓰는 연기를 좋아하는데 자부심인 동시에 부담일 때가 있다. 그래서 현장에서 최대한 합을 많이 맞추려고 하는데 밀라 역시 그랬고 몸 사리는 것이 전혀 없었다. 나의 제안도 많이 수용해주었다”고 회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