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자연적 피부 노화 보다 생활 환경에서 오는 일상 스트레스와 미세먼지, 자외선, 공해로 인한 외부 문제들이 피부의 노화를 더욱 가속화 시키고 있다. 오존층 파괴로 자외선이 강해지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일상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것에 이어 최근에는 심각해진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제품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안티폴루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곧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되돌리기 어려운 깊은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막아주어 ‘데일리 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데일리 에이징 케어는 자연적 피부 노화는 물론 생활 환경에서 오는 도시형 노화에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대처가 가능하기 때문에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활력을 주어 피부 스스로의 힘을 강화시켜 준다. 피부에 힘이 생기면 다양한 제품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흡수하여 피부에 좋은 성분을 그대로 전달하기 쉽고, 어떠한 외부 자극에도 굴하지 않는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는 선순환이 유지된다.

홍삼화장품 동인비에서는 일상생활 속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에이징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스킨 에이징 케어’ 제품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과 데일리 에이징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에이징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처가 신속하게 흡수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여 주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낮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라네즈의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는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해 피부에 붙지 않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해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한 질감으로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외출 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디올의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 SPF50+ PA+++'는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 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강력한 3중 보호 효과와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방수 효능을 가진 모링가씨 추출물이 대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요소를 밀어내고 피부에 달라붙는 것을 완화한다. 피부 정화 능력을 지닌 천연 성분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담아 유해 물질이 독소로 변질하는 것을 억제한다.

 
 
#스페셜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에이징 케어’ 제품
키엘의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촘촘한 공해 차단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모공을 통해 침투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오렌지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 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고수 씨 추출물인 실란트로 성분을 함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는 호일을 이용한 듀얼매트릭스 구조가 마스크의 갈색병 주요성분을 25배 빠른 침투를 도와 피부를 즉각적으로 빛나고 생기 있어 보이게 만들어주고,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핵심 기술인 리페어와 안티-폴루션 테크놀로지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부터 피부층 깊숙이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브라운의 ‘인스턴트 퓨리파잉 페이스 마스크’는 바비브라운 최초 마스크 라인 중 클레이 마스크로 피부 모공 깊숙히 침투해 피지와 황사, 미세먼지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정화해주는 페이스 마스크이다. 피부 정화 능력으로 안색이 맑아지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