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A.H.C 앞세워 면세점 공략 가속화 '눈길'

 
 
이보영, 김혜수, 강소라, 임수정, 유세윤 등 모델 5인을 발탁하며 화제가 된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공격적인 면세점 공략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청담동을 시작으로 명동, 이대 등에 대규모 토털 서비스 화장품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며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A.H.C가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워커힐면세점, HDC신라면세점, SM면세점, 인천공항 삼익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해외 관광객 공략에 나선 것.

특히 지난 19일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입점한 A.H.C는 이달 26일 롯데면세점 제주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한 달간 운영할 예정이며, 3월 18일에는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공식 입점하는 등 계속적인 확대를 예고했다.

 
 
실제로 최근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얼굴전체에 바르는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홍콩 현지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소문이 나 있는 ‘하이드라 B5 수더’,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가 요우커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별한 프로모션 행사 진행 없이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이번 입점을 통해 관광객들로부터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A.H.C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력을 인정받은 좋은 제품들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 만족도 및 매출을 동시에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시내 면세점 중 매출규모가 큰 매장인 만큼, A.H.C의 이번 입점을 발판으로 하여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