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얼리 모델에 발탁되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화보로 뽐냈던 수지가 다시 한 번 빛나는 비주얼을 광고를 통해 선보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수지를 모델로 발탁한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두 번째 2016년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것.

두 번째로 공개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디디에 두보의 브랜드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몽파리’ 컬렉션으로 선보여졌다.

디디에 두보와 수지의 만남으로 큰 이슈를 모았던 첫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 캠페인 역시 탄성이 절로 나올만한 비주얼로 공개 직후부터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몽파리 광고를 통해 보여 지는 수지 또한 전에 없던 성숙함과 배우로써의 짙은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

수지의 눈빛과 호흡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광고는 살아있는 생동감과 정적인 순간이 미묘하게 공존하여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광고에서 수지의 신비로운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은 디디에 두보 2016년 SS 몽파리 컬렉션으로 ‘파리의 밤’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이 가득한 파리의 밤거리 모습을 옐로우 골드와 브라운 다이아의 앤틱한 터치를 통해 담아냈고, 연인들의 추억의 장소 에뜨왈 광장은 만남의 교차점을 의미하는 X자 형태로 표현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