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열흘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열어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2월 1일부터 10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전국 3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빅 세일’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품 구매 시 50~3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베스트셀러인 ‘멀티 퍼펙션 크림’ 3종과 신세경 컬래버레이션 보습 크림인 ‘스팀크림’ 3종 등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멀티 퍼펙션 크림’은 10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이중 기능성 크림으로 겨울철 건조함으로부터 오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관리해 준다. 가을 TV CF 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는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고객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주며,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빅 세일’ 기간 동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멀티 퍼펙션 크림’ 정품과 케익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