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뽀, 대림미술관과 문화마케팅 진행

 
 
패션과 미술의 만남으로 색(色)다른 전시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2016년 대림미술관 첫 전시인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 색, 다른 공간 이야기’전과 문화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

2016년을 맞이해 대림미술관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전시 ‘컬러 유어 라이프’전은 ‘색, 다른 공간 이야기’라는 주제 하에 2월 25일 문을 열었다.

이번 전시는 색(color)에 유리, 천,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소재와 창의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특별한 오브제로 탄생시키는 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로, 총 6명의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리뽀는 이번 전시에 후원사 자격으로 참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색(color)을 주제로 전시 이벤트를 지원했다.

 
 
특히 리뽀는 이번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컬러 유어 라이프’ 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 위치한 ‘슈팅 스튜디오’에 특별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컬러와 가방을 주제로 캐리어부터 버킷백, 토트백 등 여성 백까지, 리뽀 특유의 감도 높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입힌 가방들을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전시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색(color)과 관련된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 것.

한편 전시 관람 후 별관 D라운지에 위치한 슈팅 스튜디오를 찾으면 리뽀의 특별한 체험 공간도 만나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