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이 가고 따뜻한 계절이 다가오며 봄 헤어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부티크 스타일 뷰티숍 바이라는 2016년 헤어 트렌드 따른 스프링 컬러 서비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부터 4월까지 스프링 컬러 시술 고객 대상으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비타미노 컬러 10 in 1 스프레이 세럼'을 증정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바이라에 따르면 올 봄 주목 받고 있는 헤어 트렌드 키워드로는 리즈 컬러, 워터 컬러, 베드-헤드 룩(bed-head look: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등이 있다.

4월 초록의 갈대 빛에 영향을 받은 리즈 컬러는 리즈 에쉬, 리즈 마호가니 등 색상으로 따뜻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최근 여배우들에게 인기 있는 헤어 컬러로 각광받고 있다. 

워터 컬러 역시 맑고 가벼운 색감이 특징으로 각도와 빛에 따라 다채로운 색깔로 비춰지면서 여러 가지 색감이 반투명한 느낌으로 겹쳐지는 것이 눈에 띈다.

증정품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비타미노 컬러 10 in 1 스프레이 세럼은 컬러 보호, 컬러 균일감, 열 보호, 엉킴 방지 등 10가지 효과로 아름답게 빛나는 컬러 모발로 가꿔준다.

헤어 염색으로 인한 모발의 손상과 차후 관리에 적합한 세럼으로 컬러 시술 후,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이다.

바이라 관계자는 "무조건 트렌드를 따르는 것보다는 개인의 얼굴형과 피부톤 등에 어울리는 전문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헤어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또 차후 헤어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컬러 유지기간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는 만큼 애프터 케어에도 신경 쓰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