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사진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사진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 중인 오연서의 패션, 뷰티 아이템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오연서가 '완판 스타'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연서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상남자 한기탁(김수로 분) 영혼을 한 채 절세미녀 비주얼로 역송된 홍난 역을 맡아 매회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오연서가 선보이는 '홍난 패션' 기본 아이템은 잘 바꾼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블랙 컬러의 밀착 원피스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의 코트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으며 남자들의 로망인 와이셔츠 패션까지 선보이며 남심까지 공략하는 모습이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블로그와 SNS 등에서 오연서 코트, 오연서 립스틱, 오연서 가방, 오연서 구두 등 일거수 일투족이 연관 검색어에 오르며 대중의 관심 척도를 반증하고 있다.

한편 오연서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이승으로 쌈박하게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리라이프(Relife)'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