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드라마 '악몽선생' 화면캡처
▲ 웹드라마 '악몽선생' 화면캡처

아역배우 김소현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지난 14일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여주인공 강예림 역을 맡은 김소현의 무결점 미모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예쁜 외모와 모든 일에 적극적인 반장 강예림 역을 완벽 소화하고 있는 배우 김소현은 스쿨 룩에 어울리는 청순하고 걸리쉬한 여고생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데 성공했다. 

복숭아 우유를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김소현의 피부 비밀은 '톤업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뽀샤시한 블러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펴 발라 싱그럽고 생기 있는 소녀 피부를 연출했다. 

김소현의 사랑스러운 투톤 립도 눈길을 끈다. 코랄 컬러의 촉촉한 립 제품을 입술 전체에 얇게 펴 바른 후 안쪽에 한 번 더 톡톡 발라주면 사랑스러운 투톤 립이 완성된다.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김소현이 사용한 아이템은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톤업 크림 '블러팡 피치 밀크 블러'는 복숭아 추출물, 초유 등이 함유돼 자연스럽게 피부 속과 겉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쿠션팡 틴트 5호 패피등극'는 보들보들한 솜뭉치 쿠션 팁이 달려있어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총 12부작인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학원 드라마다.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월~목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