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뮤즈 박신혜 강남 아리따움 Vs DHC 뮤즈 나나 홍대 왓슨스 이색 경쟁

 
 
“누구 팬 사인회 갈래?”

오는 19일 대세 스타들과 대세 멀티 브랜드숍, 대세 화장품 브랜드가 격돌하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DHC 뮤즈 나나가 19일 12시 홍대 왓슨스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오후 1시에는 마몽드의 뮤즈 박신혜가 강남 아리따움에서 팬사인회를 갖는 것. 1시간 차이지만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인회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나나와 박신혜 모두 분야는 다르지만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스타들이고, 멀티 브랜드숍인 아리따움과 헬스&뷰티숍인 왓슨스 모두 경쟁 로드숍이라는 점, 그리고 마몽드와 DHC 브랜드가 선보인 주력 제품은 화장품과 건식으로 다르지만 시판 브랜드라는 점에서 닮은 듯 다른 이색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먼저 마몽드에 앞서 1시간 일찍 진행하는 나나의 팬사인회는 왓슨스 홍대 중앙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DHC의 다이어트 파워 국내 론칭과 왓슨스 홍대 중앙점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나나는 당일 왓슨스 매장을 방문해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 친필 사인과 함께 브로마이드와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박신혜의 팬사인회 역시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등 총 100명에게 친필 사인과 함께 마몽드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그리고 꽃을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에서는 팬 사인회 후에도 ‘올 봄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불러일으키는 복숭아꽃 쿠션으로 완성하는 박신혜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박신혜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들을 활용하여 따라 하기 쉬운 팁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고, 퀴즈를 통해 즉석에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