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팝업스토어 열풍이 여전하다. 3월 중순에만 닐스야드 레머디스, 한스킨, 투쿠포스쿨 등 화장품 브랜드가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오는 20일까지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브랜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닐스야드 핸드폴리시를, 5만원 이상 구매시 오가닉 파우치와 배스오일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파우치와 닐스야드 여행용 키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은 올해,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나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팝업스토어에서 마련한 풍성한 이벤트와 닐스야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면서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쿨포스쿨은 현재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이 브랜드는 매장 확장 프로젝트로 2월 한달에만 부산에 3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번 대전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브랜드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와 '다이노플라츠 라올라' 구매 시 각 리필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4일까지 한시 운영한다. 단 준비 물량 소진 시 종료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지난 2월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면세점에 연이어 입점시키며 국내 시장 확장에 가속도를 올리고 있다"며 "앞으로는 전국 어디서든 가까이에서 투쿨포스쿨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스킨은 지난 4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브랜드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바이오 씨허브 수퍼 하이드로 크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구매 고객에게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이밖에 매주 금~일요일에는 비비크림, 비비팩트, 씨티크림 등 제품을 1만원에 할인 판매하며 스크래치 쿠폰, 룰렛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백화점, 면세점을 비롯한 프리미엄 채널부터 멀티 브랜드숍 입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확대로 다양한 지역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한 발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