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간 미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 진행

 
 
미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에서 ‘2012 겨울 빅세일’을 실시한다.

최고 50%까지 할인하는 미샤의 빅세일은 매년 여름과 겨울 연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 행사는 연말연시 선물 구매를 위해 가장 많이 찾는 행사로도 유명하다.

겨울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출시 1년 만에 120만병 이상이 판매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출시 10개월 만에 80만병 이상이 판매된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앰플)’,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스마트 스피더 오토 클렌징 브러시’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올해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1년도 채 되지 않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다수의 히트제품이 탄생한 의미있는 해였다”며 “미샤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화장품 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정기세일을 도입해 6년째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의 기본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유리한 화장품 시장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