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요인 묻는 질문에 "노래가 좋아서? 열심히 노력해서?"

 
 
걸그룹 여자친구가 그 이름의 의미를 증명했다.

꾸밈없고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4월호를 통해 상큼한 패션 화보와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여자친구는 남성들의 로망인 첫사랑의 감성이 가득한 순수한 매력과 청순함을 연출, 여자친구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바쁜 스케줄 와중에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지만, 여섯 멤버들 모두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태도를 잃지 않아 스태프들의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데뷔 1년차 걸 그룹으로서 승승장구 하는 인기 요인이 무엇인 것 같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노래가 좋아서 아닐까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예뻐해주시는 것 같아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난해 비 오는 야외 무대에서 아홉 번 넘어졌던 무대에서 내려올 때 어떤 생각을 했냐는 질문에는 “그날 저희 멤버들끼리는 무대 끝나고 너무 부끄럽고 팬분들께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뜻밖에 그런 모습까지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한 계기가 됐다”고 답했다.

'시간을 달려서' 노래 가사처럼 시간을 앞당길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면 무엇을 해보고 싶냐는 질문에는 “그런 능력이 생긴다면 절대 미래로는 가지 않고 과거로 가고 싶어요. 미래는 기대하면서 살고 싶어요”라는 현명한 대답으로 성숙한 모습도 내비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