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오전 인천공항에 등장한 박신혜(왼쪽)와 이연희(사진 브루노말리, 디마코)
▲ 21일 오전 인천공항에 등장한 박신혜(왼쪽)와 이연희(사진 브루노말리, 디마코)

배우 박신혜, 이연희가 화사한 봄 패션과 청순한 립 메이크업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21일 오전 박신혜는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마닐라로 출국했다. 이날 그녀는 더욱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화려한 패턴의 블루종과 부츠컷 데님을 매치한 스타일링에 2016 SS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체인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에 따뜻한 무드의 핑크 립 메이크업을 매치, 가방과 유사한 컬러로 통일감을 준 센스도 놓치지 말 것. 박신혜의 맑은 미소가 더해지니 전체적인 룩의 매력은 한층 더 배가됐다.

같은 날 이연희는 화보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 피렌체로 출국했다. 평소 감각적인 사복패션을 선보여온 이연희는 이날 역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패션으로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했다.

이연희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를 착용해 편안함을 강조하는 한편 박시한 실루엣의 오즈세컨 핑크색 코트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았다. 그녀의 화사한 스타일링에 화룡점정을 찍은 것은 바로 코랄 립 메이크업. 함께 매치한 독특한 프레임의 미러 선글라스, 흐트러진 듯한 굵은 웨이브 헤어 역시 그녀의 센스를 가늠케 했다.

한편 박신혜, 이연희처럼 청순한 무드의 핑크, 코랄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입술 보습케어를 충실히 실행할 것을 권장한다. 

입술 각질은 립밤 또는 크림을 듬뿍 바른 뒤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제거하면 된다. 좀더 전문적인 각질 제거를 원한다면 시중에 판매 중인 입술 전용 필링제를 사용해 관리할 수 있다. 각질 제거 후에는 입술 전용 팩이나 립밤을 활용해 보습 관리하도록 한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을 사용해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