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젠 모델 이하늬
▲ 네오젠 모델 이하늬

아무리 피부관리에 관심 없는 사람이라도 매일 아침, 저녁 잊지 않고 행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클렌징이다. 피부관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클렌징은 요즘처럼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더욱 중요해진다. 

클렌징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이상, 노폐물 제거를 도와줄 클렌징 제품과 함께 충분한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실시하는 것이 좋다.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충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방치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줘 예민하게 만들고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쁜 현대 여성에게 있어 매일 아침, 저녁 꼼꼼하게 클렌징 하기란 결코 쉽지 않을 터. "오늘 하루쯤 대충 씻어도 되지 않을까"하는 충동에 시달리는 현대 여성을 위해 탁월한 세정력에 사용의 재미를 더한 개성만점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 빙하토와 탄산캡슐이 만났다 

'네오젠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는 캐나다 북서부 브리티쉬 콜롬비아 연안에서 발견한 해양 빙하토와 피부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탄산캡슐이 만나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팩 겸용 클렌저다.

머드 제형의 제품으로 팩을 하듯 피부에 얇게 펴 발라주면 톡톡 터지는 탄산캡슐이 모공을 미세하게 흔들어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빙하토의 강력한 흡착력이 자석처럼 노폐물을 끌어당겨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깨끗하게 세안해준다.

# 버블 메이커로 완성한 생크림 거품 

'CNP 에이클린 버블 클렌징 세트'는 클렌징 시 피지 컨트롤과 모공 딥 클렌징, 모공 막힘 예방 등 기능을 갖춘 '에이클린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와 세안제를 분해해 빠른 시간 내에 거품을 생성해주는 '거품 메이커'로 구성된다.

특히 거품 메이커는 일반적인 손바닥 마찰을 이용한 클렌징법보다 더욱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을 생성해주는 실용만점 아이템. 이를 통해 얼굴에 하얀 생크림을 바르듯 부드럽고 쫀쫀한 탄력감의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네오젠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 CNP 에이클린 버블 클렌징 세트,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숨37° 미라클 로즈 클렌징 스틱, 더페이스샵 숯 곤약 클렌징 퍼프 순.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네오젠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 CNP 에이클린 버블 클렌징 세트,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숨37° 미라클 로즈 클렌징 스틱, 더페이스샵 숯 곤약 클렌징 퍼프 순.

# 신개념 테크놀로지의 클렌징 케어 

리드미컬한 클렌징을 즐길 수 있는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은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맞는 최적화된 4단계 클렌징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진동 클렌저다. 얼굴 세안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탈 클렌징 케어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셀프 홈케어로도 활용 가능하며 단순한 클렌징 만으로도 마치 마사지 숍에서 특별한 관리를 받는 듯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 스틱에 담아 어디서나 편리하게 

'숨37° 미라클 로즈 클렌징 스틱'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잎이 클렌징 스틱에 직접 배합돼 향긋한 장미꽃의 잔향과 함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마치 딱풀처럼 생긴 케이스 밑부분을 돌려 스틱의 길이를 조절한 뒤 그날 그날의 기분에 따라 얼굴에 그림을 그리 듯 때로는 피곤한 얼굴 부위를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며 사용한다. 사용이 편리한 스틱형으로 꼼꼼하고 말끔한 세안 효과와 함께 은은한 장미향 세안으로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 반전 매력 퍼프, 쫀득쫀득 곤약의 새로운 변신

클렌징 제품 같지 않은 독특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페이스샵 숯 곤약 클렌징 퍼프'. 식물성 곤약과 대나무 숯이 함유된 망상 구조의 퍼프가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클렌징 툴이다.

까칠해 보여도 보송보송한 퍼프는 순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립감이 좋은 물방울 모양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퍼프에 거품을 충분하게 낸 후 사용하며 마일드한 각질 제거 효과가 퍼프의 강한 컬러와는 다른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