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젠 5 앰플’ 4월 2일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

 
 
“이번에는 강소라 앰플이다”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5명의 스타급 모델을 한 브랜드에 기용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가 이보영 아이크림, 김혜수 앰플 팩트, 임수정 앰플 클렌저에 이어 이번에는 강소라 고기능성 앰플을 들고 홈쇼핑을 찾는다.

최근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새로운 한류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A.H.C가 브랜드 모델인 이보영, 김혜수, 임수정, 유세윤에 이어 강소라를 내세운 새로운 주력 제품을 공개한 것.

강소라를 앞세워 내놓은 ‘A.H.C 젠 5 앰플(GEN:5 Ampoule)’은 여러 단계의 복잡한 스킨케어를 앰플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에스테틱에서도 한방울씩 귀하게 사용하던 앰플을 매일 넉넉하게 바르면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고농축 앰플 150개를 한병에 담은 것과 같은 사이즈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링클 케어(Wrinkle care) 앰플은 힘을 잃은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해주는 집중 탄력 케어 앰플로 로얄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로얄 프로폴리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에 탱탱한 탄력감을 부여하고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하이드레이팅(Hydrating) 앰플은 수분 에너지가 민감한 피부를 다스리고 촉촉하게 채워주는 집중 수분 케어 앰플로 천연보습인자와 바다 속 깊고 진한 수분이 피부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물 오른 듯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지막 브라이트닝(Brightening) 앰플은 5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과 자연 유래 식물 복합체로 업그레이드된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집중 미백 케어 앰플이다.

한편 A.H.C의 강소라 앰플은 4월 2일 오후 1시 55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하며, 자사몰 에틱스(ETICS), 홈앤쇼핑몰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