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한 캐주얼룩에 포인트를 준 가방과 슈즈 눈길

 
 
“일상이 화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걸그룹의 사복 패션 포인트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인보우와 달샤벳 멤버들의 스타일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출근길 패션, 공항 패션과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을 통해 사복 패션의 잇 아이템을 공개한 것.

지숙과 우희는 내추럴한 캐주얼룩에 포인트를 준 가방과 슈즈를 통해 걸그룹 사복 패션의 센스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최근 걸그룹 사복 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바로 가방. 얼마 전 귀여운 ‘크랩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레인보우의 우리는 화이트 팬츠에 블랙 쇼퍼백으로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다.

달샤벳 세리는 레드 컬러와 별 스터드로 포인트를 살린 미니 크로스백으로 공항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또한 레인보우 지숙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터드 장식의 미니 크로스백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사복 패션을 선보였으며, 달샤벳 우희는 내추럴하고 실용적인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방과 더불어 걸그룹이 애용하는 패션 아이템은 슬립온과 스니커즈다. 일본 스케줄을 위해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달샤벳 세리가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 캐주얼한 블랙 스니커즈는 시크한 공항 패션을 완성시켰다.

레인보우 지숙의 러블리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사슴 패치의 슬립온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걸그룹의 잇 아이템 가방과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까지 더해져 더욱 큰 화제가 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