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분홍 립스틱으로 화사함을 더한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사진 뷰티한국 DB, 디마코)
▲ 꽃분홍 립스틱으로 화사함을 더한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사진 뷰티한국 DB, 디마코)

대세 걸그룹 멤버 마마무 솔라와 에이핑크 손나은이 핑크 립스틱으로 봄꽃처럼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마마무 솔라는 지난 24일 열린 '아이카이스트 퓨처 데이'에 참석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솔라는 와이셔츠를 여상시키는 화이트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블랙 하이힐을 매치,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이와 대비되는 청순한 롱 웨이브 헤어와 선명한 꽃핑크 립 메이크업은 솔라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강조하는 역할을 했다. 솔라처럼 꽃핑크 립스틱을 더욱 화사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는 맑게, 아이 메이크업은 깔끔하면서도 선명하게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에이핑크 손나은은 1일 오후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는 화이트 컬러의 팬츠를 착용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손나은은 화이트 컬러 팬츠와 네이비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해 심플하고도 청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또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함으로써 센스 있는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손나은이 연출한 네이비 컬러의 상의와 핑크 립스틱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립 메이크업 연출 시 입술 외곽으로 자연스럽게 펴 바른 후 같은 계열의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면 2016 S/S 시즌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도톰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