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 대비한 시즌 제품들 봇물…화장품 업계는 벌써 여름

 
 
“무더운 날씨에는 막고, 붙이고, 바른다”

3월 5주차 국내 화장품 업계에는 더위마저 느끼게 하는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전히 3월 초부터 강세를 보이고 있는 립을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무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한 시즌 제품들이 일찍부터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것.

또한 5주차에도 캐릭터 디자인을 화장품에 적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졌고 유아용 제품들도 다수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뜨거워지는 햇살을 막아라”

▲ 1.베리떼 2.투쿨포스쿨 3.바이오더마
▲ 1.베리떼 2.투쿨포스쿨 3.바이오더마

3월 5주차에도 자외선차단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면서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뜨거워지는 햇살을 대비하는 여성의 마음잡기에 나섰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자외선차단 기능이 더해진 팩트 제품들도 잇달아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미네랄 선크림, ‘매트터치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물리적인 UV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다공성 미네랄 파우더가 유분과 피지를 잡아줘 바른 후 하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식물성 위치하젤 성분이 피부에 진정,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투쿨포스쿨은 공기처럼 스며들어 피부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프라이머 기능에 선 기능을 겸한 ‘에어 선 프라이머’와 하나로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인 ‘워터풀 선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에어 선 프라이머는 공기를 머금은 에어 튜브 파우더와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코튼 볼 파우더가 함유되어 가볍게 퍼지고 얇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워터풀 선 에센스는 분자 크기가 다른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배합되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제품이다.

바이오더마는 봄볕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산뜻하게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 50+’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물처럼 가볍게 발리는 아쿠아 텍스처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바이오더마의 독자적 특허 기술인 셀룰러 바이오프로텍션®이 적용되어 UVA(광노화)와 UVB(일광손상)를 최적의 수준으로 균형 있게 차단해 준다.

▲ 1.캐시캣 2.SK-II 3.카트린
▲ 1.캐시캣 2.SK-II 3.카트린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팩트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캐시캣은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커버 비비쿠션 스페셜 에디션(SPF50+,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커버 쿠션만의 특별한 성분인 ‘실크 트리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노폐물을 케어하고 김영준 작가가 빛과 컬러 라는 주제로 선보인 작품을 쿠션 케이스에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여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잡티와 주름을 말끔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건강한 윤기 볼륨을 부여해주는 무결점 쿠션파운데이션으로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광채를 살려준다.

SK-II가 선보인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짧은 시간 안에 마치 메이크업 살롱에서 받은 듯 화사하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별도의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광채, 윤기, 커버력을 모두 선사해 준다

3개의 레이어 중, 라일락 레이어 층은 라벤더 골드 펄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색소 침착 없이 생기 넘치는 화사한 극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화이트 레이어 층은 땀 손실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SK-II만의 고유한 피테라™ 성분이 함유된 베이지 레이어 층은 피부에 촘촘하게 도포되어 오랜 시간 자외선 B 차단을 지속 시켜주며 동시에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회복 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은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썬쿠션(SPF46/PA++)’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00% 자연 유래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나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품의 단점이었던 백탁현상을 보완해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겨냥한 시즌 제품 봇물”
3월 5주차에는 자외선차단 제품 외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특화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벌써부터 여름 준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수분크림부터 앰플, 마스크팩, 데오도란트, 바디워시 등 시즌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여심 잡기에 나선 것.

▲ 1.비오템 2.시크릿키 3.리리코스 4.A.H.C 5.스킨푸드 6.니베아
▲ 1.비오템 2.시크릿키 3.리리코스 4.A.H.C 5.스킨푸드 6.니베아

수분 크림으로는 먼저 수분 크림으로 유명한 비오템이 고밀도 수분 방울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버플럼프 수분 방울 크림(Aquasource Everplump)’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아쿠아수르스’에서 선보이는 혁신적인 수분크림으로 손 끝에서 터지는 수분 방울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 입자를 그물처럼 촘촘한 워터넷에 응축한 고밀도 젤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백만 개 물방울로 터지면서 피부 빈틈 사이사이를 채워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시크릿키도 환절기인 봄철을 맞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방울방울 수분크림(히알루론 아쿠아 마이크로 필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 역시 수분 공급에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 진정 효과에 더했다.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고기능성 앰플도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는 7가지 컬러의 마린 성분이 주름, 미백, 탄력까지 다양한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앰플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보습, 탄력, 항산화, 영양공급 등 각각의 효능을 가진 7가지 마린 성분들의 복합체인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Marine Crystal ComplexTM)가 피부에 정교하고 다각적으로 접근,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하여 젊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로 완성해주며 가장 빛나는 시절의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연구를 통한 독자적 기술인 바이오-퍼밍 업 액티베이터(Bio-Firming up ActivatorTM)가 도포 직후 피부 반사광 변화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이 기술을 통해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3가지 콜레스테롤 유도체가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카버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A.H.C가 모델이 강소라를 앞세워 ‘A.H.C 젠 5 앰플’ 3종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여러단계의 복잡한 스킨케어를 앰플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에스테틱에서도 한방울씩 귀하게 사용하던 앰플을 매일 넉넉하게 바르면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 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탄력 케어 앰플인 링클 케어(Wrinkle care), 수분 케어 앰플인 하이드레이팅(Hydrating), 미백 케어 앰플인 브라이트닝(Brightening)으로 구성됐다.

무더운 여름 땀과 냄새로부터 여성을 보호해주는 데오드란트 제품들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킨푸드는 세 가지 민트잎추출물이 불쾌함을 잡아주고, 시원한 민트향이 향기롭고 상쾌하게 케어해 주는 ‘민트 스파클링 라인’ 5종을 선보였다.

‘민트 스파클링 라인’은 애플민트잎추출물, 패퍼민트잎추출물, 스피어민트잎추출물 등을 함유한 데오 & 풋 케어 전용 라인으로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잡아주는 한편 피로가 집중된 발을 향기롭고 상쾌하게 해준다.

상쾌하고 시원한 시트러스 민트향이 특징이며 제품은 데오드란트 2종과 풋 케어 3종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니베아가 선보인 ‘데오드란트 세럼 엑스트라 화이트(Nivea Deodorant Serum Extra White)’와 ‘데오드란트 세럼 리프팅 Q10(Nivea Deodorant Serum Lifting Q10)’는 데오드란트의 기본 기능인 땀 및 냄새 관리에 소홀하지 않으면서도 브라이트닝 및 탄력강화 등 뷰티 기능을 더해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이다.

데오드란트 세럼 엑스트라 화이트는 자사 제품 대비 10배 강화된 비타민C 성분으로 더욱 환한 언더암 케어를 돕고 데오드란트 세럼 리프팅 Q10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코엔자임 Q10 성분으로 언더암의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 1.설화수 2.메이크프렘 3.라비오뜨 4.베네피트
▲ 1.설화수 2.메이크프렘 3.라비오뜨 4.베네피트

팩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는 백옥의 기운으로 밤 사이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면팩 ‘설안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방고서에서 피부를 정화하는 보석이자 예로부터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보석, 고결한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여겨져 온 옥 가운데에서도 진귀한 백옥을 원료로 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해 밤사이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수면팩이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Jadesphere™ 기술로 둥근 캡슐 속에 백옥 파우더를 채워 넣어 옥의 효능 성분이 피부 속에 미세하고 깊게 지속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프렘은 국내 최초 호일 마스크 ‘랩핑 미 사우나 마스크(Wrapping me. Sauna Mask)를 내놓았다.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호일 시트 타입에 피부 피로를 케어 하는 활력 원료 타우린과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주성분으로 한 이 제품은 시트 마스크의 수분과 영양 성분이 공기 중으로 증발되는 것을 억제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며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온열감으로 자극 없이 모공을 열어 사우나한 듯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라비오뜨는 피부에 닿는 순간 투명하게 밀착되는 속살 시트 마스크인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시트 마스크 대비 투명하고 얇아 밀착력이 우수하며 대용량 에센스와 스킨 턴 오버 아하(SKIN TURN OVER AHA) 성분을 담아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부스팅 워터™가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부스팅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도 최근 모공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모공 마스크 ‘인스턴트 와이프아웃 마스크’(Instant Wipeout Mask)와 유분을 잡아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딩 젤 ‘매트 레스큐’(Matte Rescue)를 시즌 제품으로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인스턴트 와이프아웃 마스크’는 특별 제작된 듀얼 타입의 시트마스크로 이마, 코, 턱 등 모공 고민이 있는 얼굴 부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공을 정화시키는 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많은 계절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면을 모공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10분 정도 올려놓은 뒤 반대 면으로 마스크를 붙인 부위를 닦아내면 각질이 정리되며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내 입술에 봄의 촉촉함을 더하다”

 
 
3월 5주차에도 립 제품을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며 치열한 경쟁에 뛰어들었다.

먼저 바비 브라운이 오일 베이스로 촉촉함과 선명한 발색을 함께 선사하는 오일 립스틱 ‘너리싱 립 칼라’를 출시했다.

너리싱 립 칼라는 5가지 에몰리언트 내추럴 오일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촉촉한 텍스처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립 칼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올리브 오일 컴플렉스, 아보카도, 바바수, 호호바, 코코아 씨드 버터 등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선명한 발색 또한 주목할 만하다. 리치한 컬러 피그먼트가 가볍고 투명한 오일 베이스에 녹아들어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반짝이는 피니쉬를 선사한다.

▲ 1.바비 브라운 2.kiss 3.맥 4.손앤박
▲ 1.바비 브라운 2.kiss 3.맥 4.손앤박

KISS에서도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내리는 듯 부드럽게 발리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칠해도 입술이 편안한 '키스뉴욕모이스처 립스틱'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방금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되고 수분을 머금은 듯한 보습력으로 입술에 뭉침이나 각질 없이 깔끔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맥(MAC)은 영국의 럭셔리 슈즈&악세서리 디자이너 샬롯 올림피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탄생한 ‘맥 샬롯 올림피아 (CHARLOTTE OLYMPIA) 컬렉션’을 내놓아 화제다.

이번 컬렉션은 은막의 여신과 40-50년대 올드 헐리우드 속 핀업걸에게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글램풍의 레드 립스틱, 브라운 베이스의 크림 컬러 베이스와 아이라이너를 비롯하여 거울, 메이크업백 등의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거미줄 패턴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립믹스’의 경우 4대 패션 컬렉션의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최고로 꼽는 것으로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과 섞어 사용하여 나만의 색상을 만들 수도 있고,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은 보헤미안의 낭만적인 컬러를 담아 우아하고 세련된 눈매로 연출해주는 ‘어반 플라워 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리지아, 리시안셔스, 카멜리아 등 꽃에서 영감 받은 6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플라워 키트로 차분하고 그윽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봄 시즌을 겨냥한 네일 제품들도 전문 기업들의 손으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인코코는 2016년 봄 시즌을 겨냥해 올해의 컬러인 ‘로즈 쿼츠’, ‘세레니티’를 접목한 로맨틱한 네일 컬렉션 ‘이터널 스프링(Eternal Spring)’을 출시했다.

지난 밸런타인과 화이트 데이에 맞추어 출시되었던 러블리한 하트 디자인의 ‘스위트 로맨스’ 컬렉션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이터널 스프링’ 컬렉션은 로맨틱한 핑크와 파스텔 블루 컬러를 기본으로 2016 S/S 컬렉션에 대거 등장한 플로럴 디테일을 반영하여 잔잔하고 섬세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플로럴 패턴까지 올봄 트렌드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코나드(KONAD)는 알록달록하고 러블리한 6종의 마카롱 컬러들을 녹여 제작한 네일 폴리쉬로 무광의 감촉이 부드럽고 건조가 빠르며 인체에 유해한 톨루엔(Toluene) 성분을 제거하여 사용시 자극이 없어 안전한 것이 특징인 ‘마카롱 소프트 네일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세는 캐릭터 디자인 더한 화장품”

▲ 1. 미샤 2.티피오 3.입큰
▲ 1. 미샤 2.티피오 3.입큰

3월 5주차에도 캐릭터 디자인을 화장품에 더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미샤는 지난 2013년 출시된 미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선블록’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라인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더한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 ‘워터프루프 선’, ‘아쿠아 선 젤’ 3품목과 신제품 ‘세범 제로 선’, ‘마일드 선’ 등 총 5품목을 선보였다.

그중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SPF45/PA+++)’은 알로에, 오이, 마치현 등 6가지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주고 ‘워터프루프 선(SPF50+/PA+++)’은 땀과 물, 피지에도 잘 녹아내리지 않아 워터파크에 가거나 레포츠를 즐길 때 사용하면 적합한 제품이다.

마스크팩 인기 브랜드 메디힐로 유명한 엘엔피코스메틱의 또 다른 브랜드 티피오에서도 라인프렌즈 디자인을 더한 ‘티피오 라인프렌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나무 원사를 이용해 새롭게 개발한 피티셀(PT CELL) 시트를 적용해 밀착력과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도 최근 유명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을 출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대열에 합류했다.

이 제품은 입큰이 최근 로스엔젤레스와 도쿄의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귀여운 캐릭터로 주목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킴(Esther Kim)과 함께한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에스더러브스유의 메인 캐릭터인 ‘에스더 버니’와 장미 그래픽을 입큰 트윙클 쿠션, 아이섀도우, 립 틴트 등 주력 제품 디자인에 적용시킨 ‘입큰 x 에스더러브스유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으로 G마켓에 단독 론칭됐다.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주세요~”

▲ 1.네이처리퍼블릭 2.빌리프 3.제주온
▲ 1.네이처리퍼블릭 2.빌리프 3.제주온

3월 5주차 화장품 신제품에는 유아용 제품들이 다수 선보여져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보 선 메탈 쿠션(SPF39,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선 메탈 쿠션 제품으로 특히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사용할 때마다 내용물을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 및 탁월한 보습 효과로 아기 피부에 꼭 맞는 ‘네이피어스 베이비 포뮬라TM’를 함유하여 여린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피부에 유해할 우려가 있는 광물유, 동물유래성분, 파라벤 등 10가지 성분을 배제한 ‘10無 처방’으로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출시한 ‘러브 유 베이비’ 3종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영유아 전용 라인으로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얻은 해바라기와 서양유채, 돌콩, 녹두, 참깨 등 5가지 그린 및 옐로우 새싹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샴푸 앤 바디워시와 마일드 로션, 인텐스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유아 화장품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된 ‘러브 유 베이비’ 3종 외에 톡톡 재미있게 두드려 바르는 쿠션 타입의 ‘러브 유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로 항균 처리한 퍼프가 내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제주온(JEJUON)'은 아이 피부에 순한 ‘엄마안심 베이비 2종’(워시,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주산 울금의 효능과 제주산 천연원료에 포함된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천연 제품으로 화학방부제 대신 천연 방부제를, 화학 향료 대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직접 블랜딩한 향을 넣었으며 연약한 아이 피부가 자극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숨을 쉴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