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이 왔다. 때마침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며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진다. 화장품 유통가도 새로운 계절의 도래에 발맞춰 다채로운 이벤트·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미샤·더샘·아리따움 “브랜드숍으로 오세요”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1,400여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미샤데이’를 3일까지 갖는다. 이번 미샤데이에서는 봄철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 제품과 시트마스크 등을 큰 폭으로 할인해준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밀크(SPF50+/PA+++)’ ‘워터프루프 선밀크(SPF50+/PA+++)’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SPF50+/PA+++)’등 선밀크 제품, ‘퓨어소스 셀 시트 마스크’, ‘리얼솔루션 텐셀 시트 마스크’ 등 마스크팩 제품들이 모두 반값 할인 대상이다.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수퍼아쿠아 탄산수 미스트’와 바디용품인 ‘쥬시팜 샤워젤’과 ‘쥬시팜 바디로션’ 등은 30% 할인률이 적용된다.

더샘도 화사한 봄을 맞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마련했다.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수분 개선 효과 및 민감성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다시금 입증한 ‘하라케케 토너’를 비롯해 새로운 글로벌에코 성분을 담은 기초제품들로 구성된 ‘와라타’라인, 신상 메이크업 제품인 ‘절대 볼륨 마스카라’과 ‘에코 소울 온천수 세럼 파운데이션’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최근 ‘레드벨벳 립스틱’으로 화제인 ‘키스홀릭 립스틱’과 올 상반기에만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도 할인 대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4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습과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과 추가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강모연(송혜교 분)이 바르는 립스틱으로 화제인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신비로운 레드벨벳 컬러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하며 환절기 피부 케어 아이템들로 구성된 한정판 뷰티 박스인 ‘Q박스’도 선보였다.

# 라벨영·클레어스·DHC “홈페이지로 오세요”

 
 

라벨영은 오는 25일까지 신제품 ‘쇼킹 바나나 헤어팩’을 증정하는 ‘최고의 개털을 찾아라’ 이벤트를 펼친다. 손상된 머릿결 사진을 라벨영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보내준다. ‘라벨영 쇼킹 바나나 헤어팩’은 손상모를 위한 제품으로서 3-STEP 리페어링 시스템으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보충해주고 보호함으로써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바나나추출물 10,000ppm이 함유돼 엉키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며 하이드롤라이즈밀단백질. 쌀겨추출물 등 각종 수분공급 성분이 모발을 차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 ‘욱씨남정기’의 제작지원사인 클레어스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인컴플렉스’를 통해 격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로하는 ‘클라우드9 토닥토닥 프로젝트’를 오는 17일까지 펼친다. 클라우드9 세럼, 페이셜미스트, 화이트플라워마스크 4종, 클렌저로 이뤄진 ‘클라우드9 토닥토닥 기획세트’를 마련, 정상가에서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또 이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스트레스를 잊게 해줄 사이다와 지친 심신을 달래줄 박카스를 함께 선물한다. 나아가 구매자가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9명을 선정, 직장동료들과 함께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비타500 한 박스를 근무 중인 회사로 보내준다.

DHC코리아는 체지방 산화를 촉진하는 서플리먼트 제품인 ‘다이어트파워’의 CF 공유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DHC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CF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는 모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과 다이어트파워 정품을 증정한다.

# 바비브라운·엘리자베스아덴·글램글로우 “백화점으로 오세요”

 
 

바비브라운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아이섀도 또는 블러쉬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메이크업 팔레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팔레트는 원하는 컬러의 아이섀도나 블러쉬를 끼워 자신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거울이 내장돼있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제품을 끼울 수 있는 칸의 수에 따라 2팬, 3팬, 6팬으로 나뉘며 각 2만원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팬 팔레트만 증정되며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또 2팬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싱글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와 블러쉬로 제한된다.

엘리자베스아덴은 피부 수분보호벽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셀링 제품 ‘에잇아워크림’을 구매하면 스페셜 한정 파우치를 선물한다. 미세먼지가 많고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기획한 이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전국 모든 엘리자베스아덴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 신제품 ‘세라마이드 오버나이트 퍼밍 마스크’ 구매자에겐 세라마이드 플로리스퓨처 스킨케어 디럭스 샘플 3종과 에잇아워크림 15ml, 마스카라, 언톨드 향수와 쇼샤나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헐리우드에서 온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는 국내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실시한다. 최초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달 말까지 매일 오후 1시에 1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SEXY 1PM’ 프로모션을 펼치고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글램글로우는 이달 롯데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현대백화점 신촌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글램글로우는 론칭 직후 즉각적인 효과를 자랑하는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제품이 큰 인기를 누리며 빠르게 성장했고 한국에서도 직구 열풍을 일으킨 끝에 최근 공식 진출했다.

# 롭스·버츠비·16브랜드 “헬스&뷰티숍으로 오세요”

 
 

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숍 롭스(LOHB’s)는 10일까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 피부를 위한 ‘수분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장 구매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카오리온 캡슐 수분크림, 카오리온 슬리핑크림, 니베아 바디로션 등 정품 1종과 카오리온 크림샘플 파우치 5종의 수분 충전키트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이들 제품의 판매가는 최대 3만5천원에 이른다. 수분 충전키트는 랜덤 증정이며 소진 시 마감되므로 매장별로 이벤트 종료시점이 다를 수 있다.

버츠비는 올리브영 내 립케어 매출 6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실시한다. 버츠비는 비즈왁스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즈왁스 립 밤 틴’에 손·발톱의 거친 큐티클을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 혹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레스-큐 오인트먼트’를 각각 더한 기획세트 2종을 마련했다. 기획세트는 정가 대비 약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립밥, 바디로션 등 제품 일부를 반값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에서만 진행한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헬스앤뷰티숍 왓스스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오프라인 유통 진출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핑거펜을 증정하고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면 핑거펜 6종도 선물한다는 것. 16브랜드는 이대점과 홍대점을 시작으로 전국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왓슨스 입점 품목은 핑거펜, 펜슬라이너, 구름크림, 365파운데이션, 블러팩트, 쏘우 블랙 마스카라, 브릭킷 섀도우, R U 16, 갱스탓트 등 총 9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이며 차츰 늘려갈 예정이다, 추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갱스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