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크게 늘었다. 연예인들도 인스타그램 사용 재미에 푹 빠진 듯하다. 그들의 일상과 사생활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연예인 인스타그램은 압도적인 팔로워 수를 자랑한다. 때문에 그들이 사용하고 소개하는 제품들은 금방 화제를 모으기 마련이다. 화장품 또한 연예인에 의한 홍보효과가 큰 품목 가운데 하나로 인기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덕에 입소문을 타는 사례가 잦아지고 있다.

라비오뜨의 히트 제품인 ‘샤또 와인 립틴트’는 최근 슈퍼주니어 김희철, 티아라 지연, 달샤벳 수빈 등 아이돌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 잇따라 등장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랑스산 고급 와인 추출물을 함유한 이 제품은 강렬하고 촉촉하게 녹아드는 깊은 와인 컬러가 특징이다.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롱 피니시 타입 틴트로서 발림성과 촉촉함, 지속력을 모두 갖췄으며 와인병 모양의 독특한 용기로 소장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난 1월 출시와 함께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매진과 발주를 반복한 끝에 현재 5차 생산이 진행 중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거와 인스타그래머 뿐만 아니라 아이돌 스타까지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제품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가 높다”며 “앞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라비오뜨는 와인틴트 인기에 대한 보답하는 취지로 본품 구매 시 미니 와인 틴트(3g)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 강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구달 수분장벽 크림’을 강력 추천해 눈길을 모았다. 그녀는 얼마 전 출연한 패션앤 채널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서도 수분이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해 수시로 덧바른다는 제품으로 ‘수분장벽 크림’을 소개하기도 했다.

강예원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한 누리꾼들은 “엄청 건조한 편인데 구입해야겠다” “저도 샀는데 가격 품질 다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추천 많이 부탁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예원이 선택한 ‘수분장벽 크림’은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드는 제형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고보습 제품이다.

청초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이다희는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광고촬영 #비하인드컷’이라는 글과 함께 여신 포스를 자아내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쁘다’ ‘여신이다’ ‘미모가 은혜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다희가 들고 있는 제품은 일명 ‘수분중독 크림’으로 불리는 소망화장품의 ‘플로르드망 힐렉스 멀티플 버터’다. 양귀비 꽃잎수와 8가지 식물성 오일이 농축된 버터 제형의 이 제품은 오래가는 보습 효과가 장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