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사전 제작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연출 윤상호/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휘음당 최씨’로 출연하는 배우 오윤아가 대본 리딩 비하인드 컷을 통해 청초한 모습을 공개 눈길을 끈다.

오윤아의 소속사 일광 폴라리스 측은 6일 공개한 사진 속 오윤아는 ‘사임당, the Herstory’의 야외 촬영 중으로 보이는 현장에서 촬영 틈틈이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며 역할에 몰입하고 있다.

특히 오윤아는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와 중에도 숨길 수 없는 한층 청초해진 단아한 미모가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드라마에서 오윤아가 연기하는 ‘휘음당 최씨’는 극 중 사임당(이영애)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주요 캐릭터다.

‘휘음당 최 씨’는 주막집 딸이었던 비천한 과거를 지우고 어렵게 신분 세탁에 성공해 정실부인 자리를 꿰차는 인물로 사임당의 운명적 상대였던 이겸을 몰래 연모했으며 사임당이 되고 싶었지만 끝내 그러지 못하고 스스로 파멸하고 마는 비운의 주인공이다.

오윤아는 파란만장한 삶을 사는 ‘휘음당 최 씨’를 통해 데뷔 이래 가장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영애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임당, the Herstory’는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