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 8월초 개장

 
 
부산에 오는 8월 대한민국 요가의 메카가 들어설 전망이다.

요가 비지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이 부산시가 야심차게 추진 중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오는 8월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다고 발표한 것.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혜의눈이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 내에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를 오는 8월 초 오픈할 계획이다.

 
 
요가를 테마로 한 요가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 것은 전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혜의눈은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해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과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정보교류,요가리트릿 등 다양한 요가전문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최신 유행 요가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샵'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지혜의눈은 코스닥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하여 중앙 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 NIGHT'를 운영, 요가와 한류를 결합한 신개념 한류테마 핫플레이스로 각인시키고 중국 요커와 일본 관광객들이 꼭 찾아야 하는 필수 관광명소이자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영남권 스타 오디션 및 육성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요가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해 부산-울산-경남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