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중국 O2O 한국관 전문기업 이루세와 업무 협약 체결

 
 
중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O2O 매장에서 앞으로 한국관 제품은 정품인증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정품인증 서비스인 히든태그를 운영하는 씨케이앤비가 최근 중국 O2O 매장 한국관 운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루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중국 공략을 선언한 것.

중국 광동성을 시작으로 중국 주요 도시에 총 8개의 대형 물류센터를 갖춘 이루세는 인천에도 대형 물류 센터를 갖추고 중국 내 O2O 매장의 한국관을 다수 보유한 대표적인 중국 유통 기업이다.

이루세는 중국과 한국을 오가는 제품에 히든태그를 적용,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해 신뢰도를 높인 다는 방침이다.

이에 씨케이앤비는 이번 제휴를 통하여 중국 현지에 진출하며 화장품 외에도 이루세가 취급하고 있는 식품,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 히든태그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루세의 이주형 대표는 “중국 소비자는 한국 제품을 좋아하지만 구매한 제품이 한국산인 것을 손쉽게 증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반대로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제품 역시 매우 많지만 중국산은 품질이 낮다는 선입견이 한국 소비자에겐 두텁게 쌓여 있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히든태그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씨케이앤비 배기혁 대표는 “이루세는 중국과 한국을 활발히 오가는 무역회사로 수많은 양국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면서 "이루세가 히든태그 공급량을 늘려주고 중국 진출의 중요한 초석이 되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