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수강생들의 현장 교육 지원에 나섰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9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6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6 컬러 미 라드는 컬러 파우더, 컬러 폭탄 등을 맞으며 달리는 이색 마라톤 축제다. 이날 행사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 수강생 20여명이 참여해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에어브러쉬 시연을 진행했다.

학원 관계자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페이스 페인팅 시연 등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웠던 뷰티 기술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존을 별도로 마련해 페이스페인팅, 에어브러쉬 현장 실습을 진행했다. 현장 교육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페이스 페인팅 작품을 선보였다. 또 에어브러쉬 건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얼굴과 팔에 다양한 무늬의 그림을 그려주는 에어브러쉬 부스에는 참가자들이 줄을 길게 서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김채호 대표는 "수강생들은 현장실습을 통해 그동안 배운 뷰티 기술을 직접 시연해보고 고객과의 소통 기술도 배울 수 있게 된다"라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수강생들의 실력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