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6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 5월 21일과 22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

 
 
박진영, 원더걸스, 비스트, 백지영, YB, 레드벨벳, 에일리, 박재범, 리쌍, 마마무, 휘성, MFBTY가 오는 5월 21일과 22일 이틀간 시원한 커피를 들고 올림픽체조경기장에 모인다.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커피 고객 및 가맹점주 포함 총 3만명을 초청해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제6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EDIYA MUSIC FESTA)’를 오는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것.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커피업계를 대표하는 대규모 문화행사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초대해 매년 무대를 꾸며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잠실실내체육관에 하루 1만명씩 이틀간 총 2만명을 초청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이디야 뮤직, 커피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첫날인 21일에는 얼마 전 신곡을 발표한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 비스트, 백지영, YB, 레드벨벳이 무대에 선고 이어 22일은 에일리, 박재범, 리쌍, 마마무, 휘성, MFBTY가 무대를 꾸민다.

이번 뮤직페스타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무료티켓 응모방식의 변화다. 기존 이디야 모바일페이지에서만 참여하던 방식에서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응모할 수 있도록 한 것.

이에 따라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4월 4주차부터 5월 1주까지 약 3주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디야커피 모바일페이지 접속 후, 15주년 축하메시지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남겨도 되며 이디야커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디야 뮤직 페스타’ 티켓(1매/1명 입장가능)을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내달 6일(금)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