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라인, 홀리데이 컬렉션 ‘글램 디럭스’도 론칭

 
 
독일 인기 브랜드 아르데코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아, CJ올리브영에서 전품목 20%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세일은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이와 관련 아르데코코리아 홍보팀 변정화 팀장은 “12월 진행될 브랜드 세일은 아르데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하이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다양한 아르데코 제품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르데코는 브랜드 세일과 더불어 12월부터 홀리데이 컬렉션 ‘글램 디럭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데코 홀리데이 컬렉션 ‘글램 디럭스’는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우아한 럭셔리 글램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또한 홀레데이 컬렉션 '글램 디럭스' 출시를 맞아 아르데코는 오는 12월6일 CJ올리브영 인사동점에서 구성제품으로 CJ올리브영과 함께 뷰티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데코코리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은진 팀장은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에 맞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을 위한 방법들을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난이도별로 제안 드릴 것”이라며 “이번 뷰티클래스는 연말 메이크업을 위한 최고의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