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설록과 설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녹차 브랜드 오설록과 설록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설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삼다연 제주영귤’, ‘스위트 브라운’, ‘세작’, ‘그린컵’이며, 설록은 ‘그린라떼’와 ‘그린후레이크’로 제주와 크리스마스가 어우러진 이미지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디자인 되었다.

‘삼다연 제주영귤’은 삼나무통에서 숙성한 후발효차에 제주 특산물인 제주영귤을 블렌딩한 색다른 차로 상큼한 영귤 에센스와 향긋한 과육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스위트 브라운’은 카카오와 카라멜을 블렌딩해 달콤함을, ‘세작’은 녹차 본연의 담백함과 감미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다.

 
 
설록의 ‘그린라떼’는 제주 설록 직영다원의 가루녹차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까페에서 마시는 그린티 라떼를 즐길 수 있다.

‘그린프레이크’는 고소한 곡물라떼에 바삭한 현미 프레이크를 담아 바쁜 아침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한편 오설록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25일까지 전국 티하우스 및 티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그린컵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