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거리는 온통 봄을 알리는 알록달록 다양한 꽃들로 가득하다. 따스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봄나들이, 꽃구경 등 야외 활동은 물론 다양한 전시회가 개최되는 시기이다.

따뜻한 봄을 맞아 친구 혹은 연인들과 함께 어디론가 떠날 계획에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화사하게 핀 꽃처럼 주목 받는 봄 슈즈 선택법을 제안한다.

따스한 봄날 친구들과 떠나는 벚꽃놀이 스타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봄 햇살만큼 눈부신 글리터 장식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글리터 소재 디자인으로 데님팬츠와 매치할 경우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원피스 또는 스커트에는 귀엽고 감각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은 장시간 걷는 소풍 또는 여행에 적합하다.

실내에서는 세련된 구두로 우아하게~

 
 
사진전, 박람회 등 다양한 전시회가 개최되어 야외 활동 못지않게 다양한 실내 활동도 준비되어 있는 봄. 사진전, 작품 전시회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련된 구두로 우아한 외출을 나서는 것은 어떨까.

트렌디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틸레토 힐은 포멀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경우 시크한 느낌을 더해 사진전, 박람회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는 포인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키힐을 매치하는 것은 어떨까. 2016년의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세레니티 컬러가 멋스러운 청키힐은 최근 유행하는 부츠컷 데님 팬츠에도 멋스럽게 어울려 트렌디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